회사개요

LH주거복지정보㈜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제공하는
토지, 주택, 주거지원 사업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을 관리하고,
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.

*업태(종목) 서비스업(콜센터, 상담센터, 고객관리)

*「공공부문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가이드라인」 (‘17.07.20) 에 따라 외주업체 소속 파견·용역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을 위한 자회사 설립

Slogan
전 국민의 LH, 고객 감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.

LH주거복지정보㈜의 슬로건은 신속, 정확, 감동의 서비스를 통해
이제껏 받아온 국민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,
10년 내 5,200만 전 국민과의 만남을 목표로 감동 서비스 확장을 위한 의지를 담았습니다.

Value + Touch : 모든 가치의 시작, 국민 감동의 중심
Mission
국민 주거의 안정과 가치 향상을 위한 소통의 감동 실현
Vision
국민의 마음을 듣고 소중한 가치를 전달하는 감동 기업
Core value
P.L.U.S
 People : 직원행복추구/ Life : 국민행복 향상/ Us : 공감적 소통/ Society : 사회적 참여

LH주거복지정보㈜의 전 임직원이 가져야 할 가치관과 핵심가치를 4가지로 정의하였습니다.

  • 직원 행복추구 : 상담의 가치를 인정받고 직원이 행복한 일터 구축
  • 국민생활 향상 : 국민 주거의 질적 향상을 돕는 혁신적 서비스 발굴
  • 공감적 소통 : 전 국민과의 만남을 목표로 혁신적 맞춤 서비스 제공
  • 사회적 참여 : 모두가 행복한 사회적 가치를 함께 창출

메인 하단배너영역입니다

국토교통부
엘에이치 한국토지주택공사
마이홈
렌트홈
국토교통부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
전세임대포털
1 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