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이홈센터
마이홈센터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제공하는 토지, 주택 및 주거지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, 고객의 의문사항 해소를 위한 상담을 진행합니다.
대표번호
1600-1004
주요상담안내
-
-
LH청약센터 내 분양 및 임대정보에 대한 안내
(주택, 상가/토지, 주거복지(다가구매입, 다가구임대, 전세임대 등)) - 맞춤형 주거지원(주거급여) 신청자격, 신청방법 안내
- LH한국토지주택공사 담당부서 및 직원 연결
- 관심지구 알리미 등록 및 삭제
-
LH청약센터 내 분양 및 임대정보에 대한 안내
상담시간
- 월~금 9:00~18:00 (점심시간(12:00~13:00),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문자상담 안내
-
01
휴대폰에서 (1600-1004) 로 문의사항 문자 전송
* 상담시간 (09:00~17:00) -
02
상담내용 접수·답변
-
03
문의내용에 대한 답변문자 수신
이메일상담 안내
-
01
이메일(16001004@lh.or.kr)로 문의사항 메일 전송
-
02
상담내용 접수·답변
-
03
문의내용에 대한 답변메일 수신